푸틴 분리주의 지역 동부 우크라이나 군대 평화 유지

푸틴 분리주의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월요일 밤 9시에 긴급회의를 개최합니다. 동부 표준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분리주의 지역에 군대를 명령하면서 오랫동안 두려워했던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이 아직 진행 중이 아니더라도 월요일 임박한 것으로 보였다.

푸틴이 서명한 모호한 법령에는 군대가 이동 중인지 여부가 명시되어 있지 않으며 “평화 유지”를 위한 명령을 내렸습니다.
그러나 이는 대규모 사상자, 대륙의 에너지 부족 및 전 세계의 경제적 혼란을 초래할 수 있는 유럽의 주요 분쟁을 피할 수 있다는 희박한 희망을 산산이 부수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먹튀검증사이트

푸틴 대통령의 지시는 유럽 역사에 대한 횡설수설하고 사실을 왜곡하는 담론에서 분리주의 지역을 인식한 지 몇 시간 만에 나온 것입니다.
이러한 움직임은 그들에게 군사적 지원을 제공하는 길을 열었고, 그러한 움직임을 세계 질서 위반으로 간주하는 서방 지도자들에 적대감을 일으키고, 미국과 다른 나라들의 열광적인 대응을 촉발시켰다.

유엔 안전보장이사회는 긴급성을 강조하며 한국의 문재인 대통령이 주재하는 우크라이나, 미국 등의 요청으로 월요일 이례적인 야간 긴급회의를 소집했다.

푸틴 분리주의 지역

현재 순환 이사회 의장을 맡고 있는 러시아는 저녁 9시로 예정돼 있다. 동부 표준시 그러나 회의를 열 것인지 닫을 것인지는 미정입니다.

러시아가 거부권을 갖고 있기 때문에 안전보장이사회가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거나 성명을 발표하지 않을 것이 거의 확실합니다.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우리는 그 누구도 또는 그 무엇도 두려워하지 않는다. 우리는 누구에게도 빚진 것이 없다. 누구에게도 아무 것도 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영국은 또한 러시아에 제재를 가하겠다고 약속했는데, 푸틴 분리주의

젤렌스키는 또한 우크라이나가 동맹국들이 러시아에 대해 “분명하고 효과적인” 조치를 취하기를 기대하고 있으며 영토 양보를 배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백악관은 분리주의 지역에 대한 투자와 무역을 제한하는 행정 명령을 발표했으며 화요일에 추가 조치(제재 가능성이 있음)가 발표될 예정이었습니다.
익명의 조건으로 기자들에게 브리핑한 행정부 고위 관리에 따르면 이러한 제재는 러시아 침공 시 미국이 준비한 것과는 별개입니다.

해외 기사 보기

멜라니 졸리 캐나다 외무장관은 “캐나다는 러시아가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분리된 두 지역을 인정하는 것을
강력히 규탄하며 이에 대한 대응으로 경제 제재를 가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를 곧 침공할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보리스 존슨 영국 총리는 젤렌스키와 통화에서 외교적 해결이 가능한 한 마지막 순간까지 추구되어야 하지만 상황이 악화되고 있다고 말하면서 방어적인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이러한 발전은 러시아가 민주주의를 궤도로 되돌리려는 모스크바의 시도에 도전한 서구식 민주주의에 대한 공격의 구실로
사용할 수 있다고 서방 열강이 믿고 있는 동부 지역의 충돌이 급증하는 가운데 이루어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