텍사스 학생이 도서 금지에

텍사스 학생이 도서 금지에 도전하기 위해 학교 이사회 회의를 포장한 방법

프라이드의 달을 기념하여 NBC Out은 새로운 세대의 LGBTQ 선구자, 제작자 및 뉴스 제작자를 강조하고 축하합니다. 여기에서 전체 #Pride30 목록을 방문하세요.파워볼사이트

Cameron Samuels는 텍사스 케이티에 있는 Seven Lakes High School 1학년 때 미국에서 가장 오래된 LGBTQ 출판물인 Advocate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성 중립적 대명사를 사용하는 Samuels는 해당 페이지가 해당 학군에 의해 차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제 졸업을 앞둔 18세의 Samuels는 “’대체 성생활 방식, GLBT’ 범주에 속해 해당 웹사이트가 차단되었다는 페이지를 받았습니다.

Samuels는 블록에 대해 고민했지만 당시에는 블록에 맞서 싸울 리더십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약 2년 후, Samuels는 직접 학교에 방문하여 “차별적 인터넷 필터”라고 설명하는 것에 반대하여 학생들을 조직하기 시작했습니다.

2022년 11월, Samuels는 학교 이사회에서 이 문제에 대해 말했습니다.

텍사스

사무엘은 최근 영상 인터뷰에서 “나는 유일한 학생이었고 어떤 박수도 받지 못했다. “말을 하고 자리로 돌아오는데 사람들이 쳐다보는 게 너무 무서웠는데 그 시선이 올라야 할 계단이라는 걸 깨달았어요.”

Samuels는 더 많은 학생들을 조직한 후 12월에 해당 학군이 주의 지역 LGBTQ 그룹인 Montrose Center 웹사이트에서 차단을 제거했다고 말했습니다. 1월에는 세 개의 국가 조직에 대한 웹사이트에 대한 제한을 제거했습니다. LGBTQ 학생의 권리를 위해 싸우는 GLSEN; LGBTQ와 그 가족을 지원하는 PFLAG 등의 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Samuels는 교육구가 훈련된 카운슬러와 젊은이를 연결하는 채팅 기능 때문에 LGBTQ 청소년 자살 예방 및 위기 개입 조직인 Trevor Project를 계속 차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사무엘은 2월 NBC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채팅 기능 때문이라고 주장하지만 실제로 차단된 카테고리는 ‘대체 성생활’이었다”고 말했다.

학생들은 6월에 Samuels가 졸업한 후에도 계속해서 블록에 도전해야 하며, Samuels는 이를 할 준비가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Samuels는 자신의 가장 자랑스러운 순간 중 하나가 학군 내 9개 고등학교(총 학생 수 90,000명)의 학생들을 동원하여 인터넷 필터뿐 아니라 도서 금지령에 맞서 싸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들의 학군인 Katy 독립 학군은 학교 이사회 회의가 책과 인종 관련 주제에 대한 교육에 대한 열띤 토론으로 변모한 많은 지역 중 하나였습니다. NBC 뉴스는 2월에 이 지역에서 올해 초 9권의 책을 철수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모든 제목은 LGBTQ 문제 또는 인종과 관련이 있습니다.

Samuels를 포함한 학생들은 학군 전역의 학교와 여러 공공 장소에서 책 드라이브를 조직하여 대응했습니다.

사무엘스는 2월 말에 요르단 고등학교에서 책 배포 행사에 80명이 넘는 사람들이 모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