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벡주 사립대 졸업 후 난감한 학생, 채권자 보호 모집

퀘벡주 사립대 유학생 중 일부는 부모님이 해외 유학을 위해 몇 년 동안 저축했다고 말했습니다.

3개의 퀘벡 대학과 연결된 모집 회사가 채권자 보호를 신청했으며 이미 등록금 환불을 요청한 수백 명의 국제 학생들에게 불확실성을 가중시켰습니다.

파워볼 엔트리 중계

몬트리올의 M College, Sherbrooke의 CDE College 및 Longueuil 및 Sherbrooke에 캠퍼스가 있는 CCSQ는 모두 지난 금요일
퀘벡 고등 법원에 제출하여 보호를 요청했습니다. 몬트리올에 기반을 둔 채용 회사인 Rising Phoenix International도 보호를 신청했습니다.

Caroline, Christina, Joseph 및 Giuseppe Mastantuono를 포함한 Mastantuono 가족이 모두 RPI Group이라는 포괄적인 이름으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퀘벡주 사립대 졸업

채권자 보호 요청은 인도 학생들을 위한 “의심스러운” 모집 관행으로 설명된 M College와 CDE College를 포함한 10개의 사립 대학을 주정부가 중단한 지 1년 조금 넘었습니다.

정학은 학교가 특정 유학생 지원을 일시적으로 금지한다는 것을 의미했습니다. 10개 대학에 대한 퀘벡주의 조사 결과 모집, 상업 관행, 거버넌스 및 교육 조건과 관련된 단점이 드러났습니다.

등록금 빚에 곤란한 퀘벡주 사립대 학생

2021년 초에 정학이 해제되었지만 수백 명의 학생들이 캐나다에 올 수 있는 학생 비자를 받는 데 오랜 지연에 직면했습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학생들은 보통 2년 동안 대학에 다니기 위해 28,000~30,000달러를 지불합니다. 인도에서 온 학생들은
3개 대학에 재학 중인 1,177명의 학생 중 95%를 차지합니다.

12월에 CBC 뉴스는 수십 명의 인도 학생들이 학생 비자가 연기된 후 몇 달 동안 수업료를 환불받기 위해 노력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다른 기사 보기

몇몇은 부모님이 해외 유학을 위해 수년간 저축을 했다고 말했습니다. 환불이 없으면 일부 학생들은 다른 대학에 지원할 수
없어 학업 진척도가 사실상 동결된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대출을 받거나 아르바이트를 해야 했습니다.

채권자 보호 신청서에 따르면 633명의 학생이 RPI 그룹을 상대로 제기한 미납 등록금 및 환불 청구 금액은 약 640만 달러로 추산됩니다.

문서는 “학생 비자 신청에 대한 결정을 기다리는 파이프라인 학생들로부터 약 500만 달러의 잠재적 추가 청구가 있을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RPI 그룹은 신청서에서 “COVID-19 전염병의 영향, 시기 적절하지 않은 부적절한 자금 지원 확장, 유학생을 위한 이민 절차
변경, 소송을 포함한 “불행한 사건의 연속”에 재정 문제를 비난했습니다. 그리고 그룹이 직면한 홍보 문제.”

2020년 6월에 CDE 및 CCSQ 대학을 1,090만 달러에 구입하기로 한 RPI Group의 결정은 이후의 비자 지연으로 인해 학생들이 환불을 요청한 후 취약한 상태로 남게 되었다고 애플리케이션이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