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랄라집을 팔기 몇 시간 전에 복권

케랄라집을 당첨된 인도 남자

케랄라집을

Mohammed Bava의 친구가 그에게 전화를 걸어 예상치 못한 그러나 기쁜 소식을 전했을 때 그것은 안도의 순간이었습니다.

그 친구는 그가 거의 1년 동안 당첨을 노리고 있었던 복권에서 천만 루피($125,000; £106,000)에 당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7월 25일에 있었던 일입니다. 나흘 후, Bava는 남부 케랄라 주의 Kasargod라는 고향에서 유명인사가 되었습니다.

복권은 대부분의 인도 주에서 대부분 불법이지만 케랄라를 포함한 소수의 주에서는 엄격한 감독과 규정 하에 이를 허용합니다.

승리는 Bava에게 이보다 더 좋은 시기에 올 수 없었습니다. 그는 수년에 걸쳐 쌓인 막대한 빚을 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대출 기관에 돈을 갚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고, 이로 인해 가족과 그의 가족에게 막대한 재정적, 정서적 스트레스가 가해졌습니다.

최후의 수단으로 가족은 빚을 갚기 위해 집을 팔기로 결정했습니다. 전화가 오기 몇 시간 전에 Bava는 집을 팔기 위해 구매자와 거의 거래를 성사시켰습니다.

케랄라집을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는 7월 25일 오후 5시 30분에 예정된 구매자를

만나 집 매매를 확정하고 선지급을 받기로 했다.

그러나 운명은 다른 계획을 가지고 있었고 그는 여전히 그의 친구 Ganesh가 전화한 정확한 순간을 기억합니다.

오후 3시 20분에 그는 Ganesh로부터 그날의 결과에 대한 WhatsApp 메시지를 매일 받았습니다.
그의 부름은 곧 뒤따랐다.

Bava는 BBC에 “너무 안도했다. 도움을 청할 사람이 다 떨어졌다”고 말했다. “우리는 황홀했고
우리의 감정을 표현할 단어가 없었습니다.”

세금 후 Bava는 630만 루피를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가 정확히 언제 돈을 받을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그러나 대출 기관이 그의 문을 두드리는 것을 중단했기 때문에 그는 더 이상 걱정하지 않습니다.

“채무자들은 내가 승리한 후 조용해졌습니다. 사람들은 당신에게 돈이 없을 때 돈을 요구합니다. 그러나 그들이 마침내 갚을 돈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자 상황이 진정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Bavas는 한때 부채가 없는 중산층 가정이었습니다. Bava는 건설 부문에서 계약자로 일했지만 지난 몇
년 동안 작업이 고갈되기 시작했습니다. 2020년 초 코비드-19 전염병이 인도와 전 세계를 강타한
후 상황이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그는 일자리를 찾기 위해 고군분투했고 그의 부채는 계속 늘어났습니다. 그는 대출을 받아 가족을 부양했습니다. 그는 5명의 자녀를 두고 있으며 그 중 2명은 최근에 결혼했습니다. Bava는 결혼식 비용을 지불했고 재정적 어려움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그는 또한 아들이 카타르에서 좋은 직장을 얻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카타르 여행 비용을 지불했습니다. 그는 이를 위해 가족들로부터 더 많은 돈을 대출받았다.

그는 일이 잘 풀리고 올해 7월에 약 5백만 루피에 달하는 빚을 갚을 수 있기를 계속 바랐습니다.

“결혼 비용으로 인한 부채는 약 1-150만 루피에 달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돈을 갚아야 했지만 수입원이 없었습니다.”

늘어나는 부채는 가족에게 끊임없는 걱정거리가 되었습니다. 다른 수입원이나 대출금을 갚을
방법을 찾지 못한 후 가족은 집을 팔기로 결정했습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