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 도움

캠페인

파워볼사이트 추천 디자이너들은 스펜더, 샤르마 캠페인 도움을 줍니다.

캔버스 토트백부터 유기농 면 모자, 강아지 반다나에 이르기까지 웬트워스 연방 선거구의 무소속 후보인 알레그라 스펜더는 정치 상품으로 가득한 온라인 상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지지자들은 무료 티셔츠와 마당 표지판을 손에 넣을 수 있지만 토트백이나 유기농 면 모자는 15달러를 돌려줄 것입니다.

자유주의 블루 혈통 존 스펜더와 늦은 패션 아이콘 칼라 잠파티의 딸인 그녀의 디자이너 여동생 비앙카 스펜더는 캠페인 색상을 볼 때 그녀의 패션 센스를 빌려주었다고 말합니다.

캠페인 대변인은 에메랄드 시티에 “서포터들은 우리 상품을 절대적으로 사랑했습니다.
“캠페인 런칭 당시 우리 강아지 반다나에 문제가 생겼습니다. 세 번째 배치를 완료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러나 Wentworth MP Dave Sharma는 디자이너 Camilla와 Marc의 디자이너 Camilla Freeman-Topper와 Marc Freeman이 Sharma의 캠페인 티셔츠에 대한 책임이 있음을 확인시켜 주는 만큼 많은 디자이너를 끌어들이는 것 같습니다.

“그들은 Wentworth의 지인이자 구성원이며 내 캠페인 티셔츠를 도왔습니다.”라고 Sharma는 확인했습니다.

그는 “야당과 달리 나는 상품을 팔지 않는다. 우리는 그것을 나누어 자원봉사자들에게 준다”고 덧붙였다.

루비와 도지 기대
Byron Bay 인플루언서 Ruby Tuesday Mathews와 약혼자 Shannan ‘Doddsy’ Dodds는 축하할 일이 많습니다.

에메랄드 시티는 2020년부터 교제해 온 두 사람이 첫 아이를 함께 맞이할 예정임을 공개할 수 있습니다. 내부 서클의 친구들은 Emerald City Ruby가 “약 12주 동안”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부는 지난 달에 Andy El Bayeh와 Harriet Williams의 화려한 결혼식에 참석했습니다.
많은 하객들이 Ruby의 임신에 대해 이보다 더 현명한 사람은 없었습니다.

전업 엄마이자 인플루언서인 Ruby는 전 남편 Ryan Heywood와 두 아들 Rocket(4세)과 Mars(3세)를 두고 있습니다. 그녀는 최근 North Rivers 지역에 있는 웨더보드 주택을 구입했으며 Doddsy와 함께 앞으로 몇 달 안에 이 주택을 개조할 계획입니다.

Ruby가 약혼한 지 두 달 만인 지난 8월에 유산을 한 후 부부에게 반가운 소식입니다.
루비는 당시 인스타그램에 “이것은 내가 소셜 미디어에서 피하고 싶었지만
임신 여부를 묻는 질문의 양 때문에 공유해야 한다고 느끼는 이유가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화성을 거의 잃기 전에 겪었던 일을 공유하고 싶지 않았지만 슬프게도 어린 소년을 잃었습니다.”

불타고 있는 TV 경매인
동부 교외 경매인 데미안 쿨리는 지난주 인스타그램에 죽은 사슴과 함께 찍은 사진을 올린 후 소셜 미디어 폭풍을 일으켰습니다.

그는 자신이 “큰 인생 목표”를 달성했다고 선언한 게시물은 자신의 안전에 대한 위협을 받았다고 말한 후 이후 삭제되었습니다.

기사정보

그는 “나에 대한 개인적인 위협을 여러 차례 받았지만 필요할 때를 대비해 모두 저장했다”고 말했다.

경매인이자 농부인 Cooley는 “사슴은 NSW에서 야생 동물로 분류되며 정기적으로 도태됩니다. 나는 식탁을 사냥하고 가족은 사슴 고기와 토끼, 돼지 등과 같은 많은 다른 동물을 먹는 것을 즐깁니다.”

한편 쿨리와 15년지기 아내 페피는 조용히 헤어졌다. 그는 “아직도 생소하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2006년 결혼해 슬하에 세 자녀를 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