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오 범죄 2020년 노바 스코샤 전역에서 급증

증오 범죄 수치에 따르면 보고된 증오 범죄 55건 중 41건이 인종, 민족에 의해 동기가 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노바스코샤에서 보고된 증오 범죄는 2020년에 크게 급증했으며 대부분 인종과 관련된 사건으로 인해 발생했으며, 이는 많은 유색인종이 이 지역의 오랜 현실임을 지적합니다.

캐나다 통계청은 지난주 경찰이 보고한 2020년 전국 증오 범죄에 대한 새로운 데이터를 발표했습니다. 인구 100,000명당 증오 범죄 비율은 노바스코샤에서 70% 증가하여 캐나다에서 가장 가파른 증가세를 보였습니다.

지난 2년 동안 각각 32건에서 2020년에 55건의 증오 범죄가 보고되었습니다. 대다수(41명)는 인종이나 민족에 의해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종교, 성적 취향 또는 기타 이유로 동기가 부여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증오 범죄, 경찰 대응, 인종 차별주의를 조사하는 토론토 대학 미시소거 캠퍼스의 사회학 조교수인 티모시 브라이언은 “나의 반응은 두 가지다.

증오 범죄는 “인종, 국가 또는 민족, 언어, 피부색, 종교, 성별, 연령, 정신적 또는 신체적 장애, 성적 지향 또는 성 정체성 또는 표현을
근거로 증오를 동기로 한 개인 또는 재산에 대한 범죄 행위”로 정의됩니다. , 또는 기타 유사한 요인”이라고 보고서에 나와 있습니다.

또한 형법에는 증오 선전 및 증오 범죄와 관련된 4가지 범죄가 있으며, 판사는 편견, 편견 또는 증오에 의해 동기가 부여된 폭행과
같은 형사 범죄에 대해 더 엄격한 형을 선고할 수 있습니다.

증오 범죄 2020년

Nova Scotia의 인종과 관련된 41건의 증오 범죄 중 캐나다 통계청은 CBC에 보낸 이메일에서 보다 구체적인 내용을 제공했습니다.

가장 표적이 된 흑인은 13명이었고, 그 다음으로 높은 범주의 9건은 “기타” 인종이나 민족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그 그룹에는 하나
이상의 인종이나 민족 그룹, 또는 흑인, 백인, 아시아인 또는 원주민 배경이 아닌 사람을 대상으로 하는 범죄가 포함되었습니다.

그의 작품의 일부. 증오 범죄

핼리팩스에 거주하며 댈하우지 대학교에서 강의한 브라이언은 노바스코샤의 역사를 통틀어 다양한 형태의 인종차별, 특히 반흑인 및
반원주민 인종차별에 대한 “깊은 문제와 우려”가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수치는 부인할 수 없는 “구체적인 현실”을 제공한다고 Bryan은 말했습니다. 이는 직접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할 때 항상 믿어지지 않는 소외된 그룹에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국내 기사 보기

이와 같은 데이터를 통해 Bryan은 대화가 인종 차별적 증오 범죄가 존재하는지 여부에 대한 질문에서 벗어나 주정부가 이에 대응하고
피해자를 더 잘 지원하며 궁극적으로 증오가 없는 사회를 만드는 방법을 살펴보는 것으로 이동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Bryan은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에게 현실은 이러한 종류의 문제가 눈에 띄지 않을 때 대부분 마음에서 멀어진다는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수치는 … 아마도 일부 사람들이 피하고 싶어하는 대화를 나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