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복자 였던 국가

정복자

정복자 국가와 사람들 사이에 문화뿐만 아니라 부도 옮겼습니다.
스페인 제국의 전성기 동안 200톤 이상의 금이 서반구에서 스페인으로, 18,000톤 이상의 은이 운송되었습니다.

벨기에의 레오폴드 왕도 벨기에 콩고에서 막대한 부를 가져갔습니다.
두 경우 모두, 그리고 다른 경우에도 제국 열강은 종종 그 민족들의 강제 노동을 통해 일부 정복된 민족들로부터
엄청난 양의 부를 추출했습니다. 존 스튜어트 밀(John Stuart Mill)이 말했듯이,
정복자 들은 종종 정복된 민족을 “그들의 발 아래 있는 흙”으로 취급했습니다.

강남 가라오케 21

이것은 서반구, 아프리카 및 아시아에서 유럽인이 정복했을 때뿐만 아니라
그 모든 지역에 있는 다른 토착민의 토착 정복자 에게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유럽인의 다른 땅 침공.

순전히 경제적인 관점에서, 일반적으로 인간 본성에 대한 그러한 행동의 고통스러운 의미는 제쳐두고, 문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과거의 이러한 정복과 노예화가 현재의 국가와 민족 간의 경제적 격차를 얼마나 설명합니까?

스페인이 세계 최고의 정복자 였던

수세기 동안 스페인이 잉카 문명과 마야 문명과 같은 문명 전체를 파괴하고 스스로를 풍요롭게 하는 과정에서 모든 민족을 궁핍하게 만들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서반구에 있는 스페인의 제국은 남아메리카 남단에서 샌프란시스코 만까지 계속 확장되었으며 다른 지역들 중에서도 플로리다를 포함했습니다. 필리핀 제도.

그러나 오늘날 스페인이 서유럽에서 가장 가난한 나라 중 하나라는 데에는 의문의 여지가 없습니다. 한편, 스위스, 노르웨이 등 제국이 없었던 유럽 국가들은 스페인보다 생활수준이 높다.

스포츠뉴스

식민지에서 스페인으로 쏟아진 막대한 부는 그 나라의 상업과 산업을 건설하고 국민의 문맹 퇴치 및 직업 기술을 구축하는 데 투자할 수 있었지만, 이 부는 실제로 수입품 소비에 크게 낭비되었습니다. 16세기 스페인의 “황금기” 동안의 사치와 군사 모험.

사치와 전쟁은 모두 스페인 국민 전체의 발전을 위한 것이 아니라 주로 지배 엘리트의 이익을 위한 것이었습니다. 1900년까지만 해도 스페인 인구의 절반 이상이 문맹 상태였습니다.

대조적으로, 같은 해에 미국에서는 50년 미만 동안 자유를 누렸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의 흑인 인구가 읽고 쓸 수 있었습니다. 한 세기 후, 스페인의 실질 1인당 소득은 흑인 미국인의 실질 1인당 소득보다 약간 낮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