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군

우크라이나군, 러시아군과 ‘야전’ 전투 중 탄약 부족

우크라이나 군은 러시아가 강력한 포격을 강화함에 따라 탄약이 바닥나고 있다고 관리들이 토요일에 Sievierodonetsk 마을에서 거리에서 거리로 전투가 벌어지고 있다는 보고가 있는 가운데 말했습니다.

우크라이나군

남부 최전선의 미콜라이프 지역 지사인 비탈리 김은 블라디미르 푸틴의 군대가 훨씬 더 강력하며 더 많은 국제적 도움을 요청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로서는 포병 전쟁이며 … 탄약이 떨어졌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유럽과 미국의 도움은 매우, 매우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우리는 우리 나파워볼사이트 라를 방어하기 위해 탄약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러시아는 우크라이나 동부와 남부의 도시를 점령하기 위한 작전을 강화해 우크라이나군에 막대한 피해를 입혔다.

러시아가 현재 보유하고 있지 않은 루한스크에서 가장 큰 도시인 시에비에로도네츠크에서 러시아의 Azot 화학 공장 포격으로

토요일에 대규모 오일 누출이 발생하여 주요 화재가 발생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영국 국방부(MoD)는 현재 이 도시에서 “가정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으며 양측 모두 많은 사상자가 발생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도네츠크서 포격 후 불이 난 집에서 여성이 달아나고 있다(AP)
도네츠크서 포격 후 불이 난 집에서 여성이 달아나고 있다(AP)
또한 러시아는 정밀 로켓이 떨어졌기 때문에 항공모함을 파괴하기 위해 설계된 거대한 냉전 시대 미사일을 사용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5.5톤의 미사일은 핵탄두를 탑재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국방부는 “재래식 탄두로 지상 공격 역할을 수행할 경우 정확도가 매우 높아 부수적인 피해와 민간인 사상자가 발생할 수 있다”고 말했다.

우크라이나군

한편, 영국인 두 명 중 한 명의 가족은 러시아군과 싸운 대가로 사형을 선고받았다고 말했다.

보리스 존슨은 영국 정부가 “가짜” 선고로 묘사한 두 사람이 사형에 처해진 후 숀 피너와 그의 동료 에이든 애슬린의 석방을 확보하기

위해 “권력 있는 모든 일”을 하라고 장관들에게 명령했습니다.more news
토요일 리시찬스크에서 우크라이나군과 러시아군 간의 포격전이 벌어진 후 집이 불타고 있다(AFP via Getty)
48세의 피너 씨의 가족을 대신하여 외무부가 토요일에 발표한 성명서는 그의 친척들이 “불법 쇼 재판의 결과에 황폐하고 슬퍼했다”고 말했다.

파워볼 추천 “4년 넘게 우크라이나에 거주하고 계약직 해병대원으로서 36여단에 복무하는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하는 숀은

제네바 협약에 따라 포로의 모든 권리를 부여받아야 합니다 법적 대리인.

“Shaun의 안전한 석방 또는 교환을 위해 모든 당사자가 시급히 협력하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그의 아들과 우크라이나인 아내를 포함한 우리

가족은 그를 너무나 사랑하고 그리워하며 이 끔찍한 상황에 관련된 모든 가족에게 마음을 전합니다.”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과 “러시아 대리인이 억류한 포로 석방을 위한 노력에 대해 논의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