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식사 전이나 후에 양치하는 것

아침 식사 전 음식과 양치질

아침 식사 전

코인파워볼

Carter는 아침 식사 전 또는 후의 질문이 미묘한 차이가 있으며 무엇을 먹었는지에 달려 있다는 데 동의합니다. 과일, 과일 주스, 커피와 같은 산성 음식과 음료는 아침 식사 후보다는 식사 전 양치질을 해야 하는 이유가 되므로 미네랄 재충전 과정을 방해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아침 식사 질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저녁 솔입니다. 더 간단한 대답도 있습니다. 항상 자기 전에 마지막으로 해야 합니다.

“타액은 자연적인 보호 메커니즘입니다.”라고 Carter는 말합니다. 이는 박테리아의 성장과 충치를 억제합니다. “타액 흐름은 밤새 감소하므로 잠자기 전에 모든 플라크를 제거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무엇으로 치아를 닦아야 할까요?

Hirschfeld는 말 그대로 “칫솔질”할 수 있는 칫솔과 치약이 시중에 나와 있습니다. 종종 “미백”으로 표시되는 고마모성 치약과 단단한 칫솔모는 특히 함께 사용할 때 이에 대한 악명이 높습니다.

아침

코인사다리

“수년 또는 수십 년에 걸쳐 일어나는 매우 느린

과정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치아가 마모되어 온도나 충치 발생에 매우 민감해질 수 있습니다.”

중간 강모 브러시는 성인에게 가장 적합하며 작은 연마 입자가 포함되지 않은 치약입니다. Hirschfeld는
더 작은 칫솔모를 사용하여 개별 치아 주위에서 더 쉽게 움직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마모된 칫솔은
강모가 너무 기형이 되기 전에 교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아프리카, 중동, 남아시아 전역에서 널리 사용되는 칫솔나무의 미즈왁(miswak)과 같은 전통적인
칫솔이나 씹는 젓가락도 플라그 제거 및 충치 예방에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사용하지
않으면 잇몸이 마모될 위험이 더 높습니다. (네이처의 칫솔 상자 참조).

수동 옵션보다 훨씬 더 효과적이지만 비용도 더 많이 드는 전동 칫솔입니다. 둘 사이에 유의미한 차이가 없는 수년간의 연구 결과, 다수의 메타 분석에서 전동 칫솔이 플라크를 제거하는 데 더 효과적이라는 중간 수준의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이 메타 분석의 저자는 과거에 전동 칫솔 제조업체로부터 자금을 지원받았다고 말합니다.)

그 이유 중 일부는 진동 동작이 자동이고 덜 손재주에 의존하기 때문이지만 또 다른 요인은 머리의 크기입니다. 많은 제품에는 사용자가 너무 세게 누르면 법랑질 손상의 위험이 있는 압력 센서가 있습니다. “그러나 수동 칫솔을 사용하고 칫솔질 방법과 압력 등의 측면에서 절대적으로 올바르게 사용하면 똑같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라고 Hirschfeld는 말합니다.

흘러야 할까요?

치실에 대한 연구의 부족에 대한 이따금의 논란에도 불구하고 많은 치과 의료 기관은 여전히 ​​치실 사용을 강력하게 지지합니다.

Hirschfeld는 “각각을 5개의 표면이 구강 환경에 노출된 입방체로 생각하면 이 모든 영역에 생물막이 자라며 절반을 제외할 이유가 없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스포츠 정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