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비행기 버스 대중교통 마스크 필수 연장

미국 비행기 결국 마스크 요구 사항을 폐기하기로 한 결정은 최근 몇 주 동안 더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미국 관리들은 4월 중순까지 비행기와 대중 교통에서 마스크에 대한 요구 사항을 한 달 더 연장하는 동시에 규칙을 해제할 수 있는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마스크 의무는 3월 18일 만료될 예정이었으나 목요일 미국 교통안전청(TSA)은 이 의무를 4월 18일까지 연장한다고 밝혔다.

TSA는 이번 달 추가로 미국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전국 및 지역사회의 COVID-19 사례 수와 새로운 변종 위험을 고려할 새롭고 보다 표적화된 정책을 개발할 시간을 갖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지노 알본사

TSA는 비행기, 버스, 기차 및 환승 허브로 확장되는 규칙을 시행합니다.

목요일 현재 미국 인구의 98% 이상이 COVID-19 사례 수준이 낮거나 중간인 지역에 거주했으며, 이는 CDC가 더 이상 공공 실내 환경에서 안면 마스크를 권장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국적인 전염병 규칙의 마지막 흔적 중 하나 인 마스크 요구 사항을 결국 폐기하기로 한 결정은 더 많은 주가 심지어 민주당 주지사가
이끄는 주에서도 실내 마스크 착용에 대한 자체 명령을 완화하고 CDC가 완화됨에 따라 최근 몇 주 동안 더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그것의 권고.

미국 비행기 버스

비평가 질문 정책

이로 인해 비평가들은 CDC가 마스크를 착용하지 않은 사람들이 영화관과 스포츠 경기장에 모이는 것을 허용하지만 비행기에는 모이는 것을 허용하지 않는 이유에 대해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여행업계 압박도 미국 비행기

젠 사키(Jen Psaki) 백악관 대변인은 목요일 올바른 여행 정책을 결정하는 것이 지역 사회에 대한 권고를 설정하는 것보다 더 복잡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한 구역에서 다른 구역으로 이동하고 사람들을 데리러 간다면 … 그것은 조금 다르고 약간의 협의가 필요합니다. (CDC 관계자) 지금부터 4월 18일 사이에 하려고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CDC 국장인 Dr. Rochelle Walensky는 지난주에 그녀의 기관이 바이러스 전염에 관한 과학을 연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해외 기사 보기

미시시피 주 상원의 로저 위커 상원의원은 1개월 연장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과학은 이 결정을 지지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앞서 위커와 다른 30명의 공화당 상원의원들은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에게
마스크 규칙과 여행자들이 미국으로 날아가기 하루 이내에 COVID-19에 대해 음성 판정을 받아야 하는 요구 사항을 종료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미국 최대 항공사를 대표하는 무역 단체인 Airlines for America는 성명을 통해 행정부에 두 규정을 모두 종료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피츠버그 대학 의료 센터의 감염 예방 의료 책임자인 Dr. Graham Snyder는 “많은 사람들을 한 장소에 효율적으로 배치하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비행기, 지하철 및 버스에서 더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러스 전파의 위험을 높입니다.